보이차 효능! 애플트리김약사네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 11월 1일 GS홈쇼핑 론칭

54836_82473_1821

다이어트 때문에 변비로 고생 중인 사람들 사이에서 최근 보이차 다이어트, 보이차의 효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보이차의 효능은 TV조선의 내 몸 플러스 ‘비만 유전자 다이어트 성공법’을 통해 소개된 적이 있다. 방송에 출연한 의학 전문가는 보이차의 추출물이 지방 분해와 소화를 돕는다고 밝혔다.

또한 채널A의 ‘닥터 지바고’에서는 보이차 추출물이 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원리로 보이차의 ‘갈산’ 성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선 지방 흡수를 방해하는 보이차의 갈산 성분이 녹차의 14배라고 설명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김약사네는 오는 11월 1일(오전 6시) GS홈쇼핑에서 보이차의 유효성분을 100%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일반 차류 티백 상품은 잘게 부순 잎 형태로 일부 수용성 성분만 섭취가 가능하므로 유효물질을 그대로 섭취하기 어렵다.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는 보이차의 본고장인 중국 운남성의 대종엽 찻잎을 사용하였으며 1,000일 이상 발효시켜 추출한 분말로 명품 보이차 본연의 유효성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다.

애플트리김약사네 상품 개발자는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는 특허 받은 공법으로 찬물과 더운물에 상관없이 보이차 가루가 물에 닿자마자 바로 녹아 고농축 보이차를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며 “숙성 발효하는 과정을 통해 갈산, 카테킨,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아미노산 등과 같은 유익한 물질 또한 풍부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이차는 예로부터 중국 황실의 공차로, 기름진 음식이 주식임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비만율이 낮은 이유가 보이차를 즐겨 마시는 습관 때문이라는 견해도 있다. 전통 고서인 본초강목습유에는 ‘보이차는 독을 해소하는 능력이 강하고 기름기를 제거하며 소화와 담즙을 활성화하여 위를 깨끗하게 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애플트리김약사네 관계자는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는 스틱 형태로 휴대가 가능하며 소량으로도 고농축 보이차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물에 닿자마자 빠르게 바로 녹는 1초 보이차,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의 자세한 제품 문의는 애플트리김약사네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 기사등록 2018.10.31
원문출처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54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