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특유의 쓴맛 잡았다” 가볍게 즐기는 ‘보스웰리아 9988’ 출시

 

보스웰리아가 최근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나 SBS ‘좋은 아침’ 등 여러 방송 매체를 통해 소개되면서 건강 마니아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보스웰리아는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프랑킨센스 나무의 껍질에서 나온 수액을 채취하여 굳힌 것이다.

보스웰리아는 보스웰리아나무 껍질에서 1년에 350g 정도로 극소량만 채취 가능한 희귀 원료다. 우리나라에서는 한방 약재로도 사용되었던 원료며, 동방박사가 아기 예수에게 선물한 3가지 중 하나인 유향이 바로 이 보스웰리아로 알려진다.

다만 원료 특성상 맵고 쓴맛이 나 꺼려하는 이들도 많았던 것이 사실. 이에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김약사네’는 인도산 100% 식물성 보스웰리아를 주원료로 한 ‘보스웰리아 9988’을 출시, 보스웰리아가 지닌 여러 단점을 극복했다.

애플트리김약사네 상품 개발자는 “보스웰리아는 원료 특성상 맵고 쓴맛이 나며 원물 형태가 딱딱한데 보스웰리아 9988은 정제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면서 “가시오가피와 토사자 등 꼼꼼하게 선정한 부원료도 6가지 함유하였다”고 설명했다.

‘보스웰리아 9988’은 정식 세관을 통해 유통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인도산 보스웰리아와 가시오가피에 토사자, 구기자, 산수유까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스웰리아 9988’은 합성착색료와 합성보존료, 인공색소, 향신료를 첨가하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간편한 PTP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물과 함께 섭취 가능한 ‘보스웰리아 9988’의 자세한 제품 문의는 애플트리김약사네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보스웰리아 9988을 출시한 애플트리김약사네는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연 매출 110억 원을 돌파한 히트 상품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를 개발한 브랜드다. 최근 신사옥 건립 등을 통해 고객을 위한 새로운 소재 발굴에 더욱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뷰어스] 서주원 기자 | 기사등록 2019.02.26 11:10
원문출처 : http://www.theviewer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