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보다 귀했다” 보스웰리아와 한방 소재의 만남 ‘보스웰리아9988’

 

포털사이트나 TV건강정보 프로그램 등을 통해 보스웰리아가 소개되면서 보스웰리아가 함유된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보스웰리아는 유향나무에서 극소량만 채취 가능한 수액으로 오랜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원료이다. 삼국시대부터 보스웰리아가 쓰인 것으로 추정되는데 황금보다도 비싼 가격에 거래되었다고 한다.

또한 해당 원료는 섭씨 10~50℃를 넘는 기온 차와 모래 폭풍을 견디며 자생하는 강인함의 대명사로도 알려졌다. 인도의 전통 의학서적인 아유르베다에는 가장 가치 있는 약초 중 하나로 보스웰리아가 기록되어 있다.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애플트리김약사네는 100% 식물성 보스웰리아와 각종 한방 소재를 배합한 ‘보스웰리아9988’을 론칭했다.

‘보스웰리아9988’은 보스웰리아의 본고장인 인도산 보스웰리아에 가시오가피뿐만 아니라 한방 소재인 토사자, 구기자, 산수유까지 배합된 제품이다.

가시오가피는 고산지대에 주로 자생하며 동의보감을 대표로 삼는 한약 집성방, 신농본초경 및 본초강목에 이르기까지 고전 한의서에 오래 전부터 이용되어 온 전통원료로 기록되어 있다.

애플트리김약사네 상품 개발자는 “보스웰리아9988은 보스웰리아뿐만 아니라 본초강목에 기록되어 있는 가시오가피를 함유하였으며 동의보감의 처방으로 토사자와 구기자 등을 배합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 유향이라고도 불리는 보스웰리아를 정제형으로 구성한 보스웰리아9988은 중장년층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며 “합성착색료와 인공색소, 향신료 등을 배제하여 자연 그대로의 영양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애플트리김약사네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월간암] 임정예 기자 | 기사등록 2019년02월27일 10시24분
원문출처 : http://www.cancerline.co.kr/html/2052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