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트리김약사네, 임채무와 함께 ‘관절살리도9988’ 화보 공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김약사네는 전속모델 임채무와 함께한 ‘관절살리도9988’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애플트리김약사네 관계자는 “배우 임채무는 연기 인생 46년 차, 테마파크 두리랜드 경영 29년 차, 18개의 앨범을 발표한 가수 등 50년 가까이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며 “그의 활력 넘치고 열정적인 모습이 ‘관절살리도 시리즈’와 맞는다고 생각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화보에서 임채무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대배우의 면모를 보여주는 한편, 의상과 헤어는 물론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을 보여줬다.

화보 관계자는 “70대를 맞이한 배우지만 7시간이 넘는 긴 촬영을 하면서도 재치 있는 입담과 팔색조 같은 모습을 끊임없이 선보였다”며 “특히 2002년 월드컵 패러디 광고를 재현하며 ‘이 포즈를 20년 가까이 하게 될 줄 몰랐다’는 말로 좌중을 웃음 짓게 했다”고 전했다.

임채무는 “아직도 많은 분이 제 나이에 비해 굉장히 젊게 생각하고 계신다”며 “늘 새로운 도전을 즐겁게 하는 것이 젊고 팔팔하게 사는 비결인 것 같다”고 말했다.

임채무의 색다른 매력을 더 보고 싶다면 애플트리김약사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터뷰 영상과 촬영 메이킹 필름을 확인할 수 있다.

애플트리김약사네 상품 개발자는 “그의 끊임없는 열정과 두리랜드를 경영하는 헌신적인 자세야말로 우리 브랜드를 잘 대변한다”며 “앞으로도 늘 새로운 소재를 발굴하면서 인간의 건강수명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애플트리김약사네는 전문약사가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한 고품격 맞춤 솔루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해외 상표를 7건 등록 등 글로벌 기업으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4년 연속 한경비즈니스 주최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관절살리도9988은 오는 28일 롯데홈쇼핑 채널에서 론칭할 예정이며, 이외 제품들은 각종 온라인몰을 비롯해 세븐일레븐 편의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라, 롯데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 기사등록 2019-04-25 12:00
원문출처 : https://www.yna.co.kr/view/AKR20190425088100848?input=119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