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트리김약사네, ‘바로 느껴지는 미인 콜라겐’ 홈쇼핑 예정

 


애플트리김약사네가 23일 오후 3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바로 느껴지는 미인 콜라겐’의 방송 진행 소식을 전했다.천연 보톡스로 불리는 콜라겐은 바르는 것만으로는 피부 표피에만 흡수되지만 먹는 콜라겐은 피부의 본체인 진피층까지 흡수가 용이하다. 때문에 콜라겐은 먹는 콜라겐으로 소화 흡수를 하는 것이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데 효과적이다.
‘바로 느껴지는 미인 콜라겐’은 분말형 스틱 포장으로 프랑스산 피쉬콜라겐과 영국산 비타민C의 과학적인 배합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애플트리김약사네 측은 “바로 느껴지는 미인 콜라겐은 100% 프랑스산 어류콜라겐을 가수분해를 통한 특수가공으로 체내 이용률과 흡수율을 높였다”며 해당 제품은 “하루 한 포의 간편함은 물론 자일리톨 함유 및 설탕 무첨가로 고객의 건강과 편의성을 최우선시한 제품이다”고 밝혔다.

이어 “매년 감소되는 콜라겐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식품으로 보충을 해야 하며 인체 콜라겐의 구조와 유사한 피쉬콜라겐을 섭취하는 게 효율적이다”고 덧붙였다.

 

 


[경인일보] 김태성 기자 | 기사등록 2019-05-23 14:55:25
원문출처 :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90523001449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