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트리김약사네, ‘바로 느껴지는 미인 콜라겐’ 오는 11일 연이어 판매

 

144252617
애플트리김약사네의 ‘바로 느껴지는 미인 콜라겐’이 오는 6월 11일 오전 6시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연이어 판매된다.
앞서 ‘바로 느껴지는 미인 콜라겐’은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이후 4회 연속 전 방송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해당 제품은 약 180년 전통의 프랑스 Weishardt사의 ‘피쉬콜라겐’이 1,400mg이나 함유되었으며 콜라겐의 체내 합성을 촉진하는 영국산 비타민C가 일일 섭취 권장량의 130%나 배합됐다.피부에 생기는 주름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해 주던 콜라겐 섬유가 줄어들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며 생겨난다.

콜라겐은 피부의 본체인 진피의 90%를 이루는 중요한 성분이지만, 만 25세를 기점으로 체내에 있던 콜라겐은 매년 감소하게 된다. 특히 40대 중반의 경우 20대의 절반 수준으로 체내 콜라겐이 급감한다.

노화의 대표적인 사례로 여겨지던 주름은 최근 폭염에 의한 자외선 노출과 스트레스, 다이어트 역효과 등도 주름의 생성을 앞당긴다.

최근 TV조선의 내 몸 플러스에 출연한 의학 전문가는 “동물성 콜라겐은 고분자 형태로 우리 몸에 흡수되는 성분은 2%밖에 되지 않는다”며 “생선에서 추출한 어류콜라겐, 즉 피쉬콜라겐은 우리 몸에 84%나 흡수된다”고 밝혔다.

애플트리김약사네 측은 “다양한 콜라겐 원료 중에서 어취가 없는 피쉬콜라겐을 함유하기 위해 프랑스 Weishardt사의 원료를 사용했다”며 “현재 TV홈쇼핑을 기준으로 Weishardt사와 콜라겐 원료 독점계약을 맺은 제품은 바로 느껴지는 미인 콜라겐뿐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먹는 콜라겐은 대개 분말 형태로 섭취하는데, 당류를 과다하게 섭취하면 당 성분이 콜라겐의 체내 합성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유의할 필요가 있다.


 

[중앙일보] 김진우 기자 | 기사등록 2019/06/09 22:44
원문출처 :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7315889